• 로그인
  • 회원가입
  • 인증센터
  • 화면크기 화면축소 100% 화면확대

위택스

2022-11-16

자동납부 해지 시 "카드사 또는 카드번호가 신청정보와 다릅니다. 신청정보 조회 후 계좌별로 해지하셔야 합니다." 라는 오류가 발생합니다.

구분전자신청
신청되어 있는 자동납부 결제 정보가 현재 유효하지 않은 정보(해지,분실,유효기간만료 등)일 경우 금융결제원에서 검증이 불가하여 발생하는 오류입니다.
 
이 경우 관할 자치단체를 통해 해지해 주시기 바랍니다. 
 
(위택스 하단 [전국세무부서찾기]에서 담당부서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)

이전 전자신청 위택스에서 '비거주자 등의 지방소득세 납부내역 증명서' 발급이 가능한가요? 2022-10-24

현재 전자신청 자동납부 해지 시 "카드사 또는 카드번호가 신청정보와 다릅니다. 신청정보 조회 후 계좌별로 해지하셔야 합니다." 라는 오류가 발생합니다. 2022-11-16

다음 전자신청 신용카드를 해지(분실)한 경우 자동납부는 어떻게 해지해야 하나요? 2022-11-16

담당부서
정부민원안내 콜센터
연락처
110
만족도 조사
페이지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
의견 등록
추천FAQ
FAQ 더보기
정부민원안내
콜센터

110

  • 상담시간
    365일 24시간
  • 신고 이용시간
    매일 06:00~24:00
  • 납부 이용시간
    매일 07:00~23:30